기술/도구

인포그램, 산업별 템플릿으로 업무혁신
스마트워크 시대의 디자인 인프라 – 산업별 맞춤형 템플릿 시장 부상과 업무 생태계의 변화 디지털 전환이 고도화되면서 업무의 형태도 급속히 하이브리드화되고 있다. 특히 기획·보고·피칭 중심의 화이트칼라
최신 콘텐츠

iOS 앱 마케팅 전략 완전판
iOS 앱 마케팅, 광고 예산 대비 효과 2배 높이는 최신 전략 – 구글의 업데이트 핵심 요약 애플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 강화 이후, iOS 앱 마케팅은

지역과 업종 맞춤 SEO 전략
지역 기반 SEO 전략, 업종·지역별로 달라야 하는 이유 – 8.7백만 건 데이터가 말해주는 핵심 인사이트 모든 지역 업체가 같은 SEO 전략을 써도 될까요? 2025년 Yext의

지역·업종 맞춤 리뷰 전략
지역별 고객 리뷰 관리가 핵심 – 데이터로 본 업종 맞춤 SEO 전략 디지털 마케팅 환경이 빠르게 진화하면서 ‘지역 기반 검색(Local SEO)’ 전략도 더 이상 하나의

레노버, 하이브리드 AI로 그리는 미래
하이브리드 AI 전략이 만든 연결의 진화 – 레노버 사례로 본 개인화 AI와 인프라 기술의 결합 글로벌 테크 기업 레노버는 2025/26 회계연도 1분기 실적에서 전년 대비

데이터 통합 전략의 핵심 균형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통합 전략 – ‘커버리지’와 ‘컴포저빌리티’의 균형이 비즈니스 성패를 가른다 광고와 마케팅 생태계가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 지금, 기업들은 다양한 외부 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하며
![[각성소녀], AI로 진화한 방치형 게임UX](http://coworktimes.kr/wp-content/uploads/2025/08/각성소녀-AI로-진화한-방치형-게임UX-300x225.png)
[각성소녀], AI로 진화한 방치형 게임UX
방치형 게임과 AI 상호작용 기술 – 게임 UX 진화의 다음 단계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방치형 카드 게임의 부상은 단순한 장르 전환을 넘어, 콘텐츠 소비 방식과

GPT-4o 복귀로 달라진 AI 업무 전략
GPT-4o 복귀로 바뀌는 AI 업무 환경 – ChatGPT 유료 사용자가 꼭 알아야 할 4가지 변화 생산성과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AI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일상이 된

SiMa.ai, 모달릭스로 여는 에지 AI 혁신
피지컬 AI의 르네상스 – MLSoC ‘모달릭스’가 여는 에지 컴퓨팅 혁신 SiMa.ai가 공개한 피지컬 AI 전용 머신러닝 SoC(MLSoC) ‘모달릭스(Modalix™)’의 양산은 단순한 칩 성능 향상을 넘어, 엣지

광고비 낭비 줄이는 구글의 전략
구글 광고비 누수 40% 줄었다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품질 개선 전략 디지털 마케팅 예산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광고비 누수’는 여전히 풀리지 않는

스토리, 블록체인이 바꾸는 IP 자산
블록체인이 바꾸는 지식재산의 가치망 – $IP 토큰과 디지털 자산 전략의 구조적 전환 전통 금융과 웹3가 충돌하는 지점에서, 지식재산권(IP)을 중심으로 한 블록체인 인프라가 새로운 투자 자산
많이 본 콘텐츠

iOS 앱 마케팅 전략 완전판

구글 num 파라미터 폐지, SEO에 미치는 영향

팀제로코드, AI 통역으로 세일즈 혁신

아란타, 공공클라우드 이중보안 혁신

2024 구글 AI 광고 전략 완전분석

ChatGPT 검색 축소가 미친 영향

CrUX 대시보드 종료 대응 전략

대원씨티에스, RTX 5090으로 여는 AI 컴퓨팅 미래

레노버, 하이브리드 AI로 그리는 미래

어바웃피싱, AI로 진화하는 낚시 플랫폼

인포그램, 산업별 템플릿으로 업무혁신
스마트워크 시대의 디자인 인프라 – 산업별 맞춤형 템플릿 시장 부상과 업무 생태계의 변화 디지털 전환이 고도화되면서 업무의 형태도 급속히 하이브리드화되고 있다. 특히 기획·보고·피칭 중심의 화이트칼라
많이 본 콘텐츠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로고 전략

Amazfit, 퍼포먼스 데이터로 진화하는 웨어러블

2026 데이터 기반 미디어 전략

다이너스티레전드2, 실시간 서버와 캐릭터 전략

2026년 만기 도메인의 SEO 리스크
최신 콘텐츠

iOS 앱 마케팅 전략 완전판
iOS 앱 마케팅, 광고 예산 대비 효과 2배 높이는 최신 전략 – 구글의 업데이트 핵심 요약 애플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 강화 이후, iOS 앱 마케팅은

지역과 업종 맞춤 SEO 전략
지역 기반 SEO 전략, 업종·지역별로 달라야 하는 이유 – 8.7백만 건 데이터가 말해주는 핵심 인사이트 모든 지역 업체가 같은 SEO 전략을 써도 될까요? 2025년 Yext의

지역·업종 맞춤 리뷰 전략
지역별 고객 리뷰 관리가 핵심 – 데이터로 본 업종 맞춤 SEO 전략 디지털 마케팅 환경이 빠르게 진화하면서 ‘지역 기반 검색(Local SEO)’ 전략도 더 이상 하나의

레노버, 하이브리드 AI로 그리는 미래
하이브리드 AI 전략이 만든 연결의 진화 – 레노버 사례로 본 개인화 AI와 인프라 기술의 결합 글로벌 테크 기업 레노버는 2025/26 회계연도 1분기 실적에서 전년 대비

데이터 통합 전략의 핵심 균형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통합 전략 – ‘커버리지’와 ‘컴포저빌리티’의 균형이 비즈니스 성패를 가른다 광고와 마케팅 생태계가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 지금, 기업들은 다양한 외부 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하며
![[각성소녀], AI로 진화한 방치형 게임UX](http://coworktimes.kr/wp-content/uploads/2025/08/각성소녀-AI로-진화한-방치형-게임UX-300x225.png)
[각성소녀], AI로 진화한 방치형 게임UX
방치형 게임과 AI 상호작용 기술 – 게임 UX 진화의 다음 단계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방치형 카드 게임의 부상은 단순한 장르 전환을 넘어, 콘텐츠 소비 방식과

GPT-4o 복귀로 달라진 AI 업무 전략
GPT-4o 복귀로 바뀌는 AI 업무 환경 – ChatGPT 유료 사용자가 꼭 알아야 할 4가지 변화 생산성과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AI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일상이 된

SiMa.ai, 모달릭스로 여는 에지 AI 혁신
피지컬 AI의 르네상스 – MLSoC ‘모달릭스’가 여는 에지 컴퓨팅 혁신 SiMa.ai가 공개한 피지컬 AI 전용 머신러닝 SoC(MLSoC) ‘모달릭스(Modalix™)’의 양산은 단순한 칩 성능 향상을 넘어, 엣지

광고비 낭비 줄이는 구글의 전략
구글 광고비 누수 40% 줄었다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품질 개선 전략 디지털 마케팅 예산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광고비 누수’는 여전히 풀리지 않는

스토리, 블록체인이 바꾸는 IP 자산
블록체인이 바꾸는 지식재산의 가치망 – $IP 토큰과 디지털 자산 전략의 구조적 전환 전통 금융과 웹3가 충돌하는 지점에서, 지식재산권(IP)을 중심으로 한 블록체인 인프라가 새로운 투자 자산